오뚜기가 시원 칼칼한 국물로 속 시원한 북엇국라면을 용기 면으로 출시했다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북엇국라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

2019년 12월 출시된 오뚜기 ‘북엇국라면’은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봉지 면의 좋은 반응에 이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북엇국라면’의 면발은 쌀가루를 첨가하여 소면처럼 부드럽고 찰진 식감의 면발을 구현하였다. 북어에서 우러나오는 진한 풍미를 담아 시원 칼칼하고 담백한 국물맛이 특징이다. 북어 후레이크, 청양고추, 홍고추, 파, 무 등의 풍부한 건더기 구성으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정에서 아침 식사로 든든하게 특히 해장 음식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오뚜기는 시원 칼칼한 북엇국라면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출시했다며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는 북엇국라면 외에도 채소라면인 ‘채황’, 가성비라면 ‘오!라면’, ‘뉴 진짬뽕’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언론연락처:오뚜기 홍보실 강두위 과장 02-2010-071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