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가 박미선 미선임파서블을 통해 특별 컬래버 영상을 공개했다

퍼시스 그룹의 가구 노하우를 담은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박미선의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MISUN:IMPOSSIBLE)‘을 통해 매장 오픈부터 마감 시간까지 ‘케렌시아’ 소파 위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선임파서블은 박미선이 새내기 유튜버로서 이른바 ‘요즘 것들 문화에 도전한다’는 콘셉트로 운영 중인 채널로 개설 1개월 만에 구독자 수가 13만명을 돌파하는 등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28일 미선임파서블 채널을 통해 공개한 콘텐츠는 10시간 동안 소파 위에서 휴식 및 수면부터 식사, 각종 취미 생활 등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특히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소파, 침대 등 다양하게 기능하는 모듈 소파의 특성을 보여주며 ‘요즘 휴식’의 전형을 유쾌하게 풀어냈다는 평이다. 그뿐만 아니라 유튜브 촬영 도중 즉흥적으로 실시한 라이브에서는 약 1000명이 동시 접속해 일상에 대한 소통과 소파와 관련된 각종 정보 등을 문의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소개된 ‘케렌시아(Querencia)’ 제품은 국내 최초 최대의 가구 연구소 스튜디오 원(STUDIO ONE)과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Claudio Bellini)가 좌식문화에 익숙한 한국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협업 디자인한 저상형 소파 시리즈다. 독특한 유선형 디자인이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공간에 리듬감을 부여한다. 또한 낮은 좌고와 넉넉한 착석 공간이 특징으로 연령대가 낮은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케렌시아는 미국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 일본 2019 굿 디자인 어워드,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2020 등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3관왕을 수상하며 감도 높은 디자인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알로소는 미선임파서블과의 컬래버 영상 제작을 기념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27일까지 영상 퀴즈 이벤트, 특가 바우처 증정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로소는 미선임파서블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휴식 공간의 중심이 되는 알로소 소파의 실용성과 심미성을 신선한 방식으로 풀어낼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알로소 고객들과 좀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의미 있는 협업들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이문정 AE 02-3406-217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