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연예/엔터
배우 김지원, 코로나19 피해 극복 위해 2000만원 기부
배우 김지원이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월드쉐어에 기부했다(사진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는 배우 김지원이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배우 김지원은 대구·경북지역에 연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의 모습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기부금 전달과 함께 “최전선에서 수고하시는 의료진분들을 응원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에게 작은 보탬이나마 되고 싶다”며 “코로나19 사태가 신속히 진정되고 함께 어려움을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월드쉐어는 배우 김지원이 전달한 기부금으로 의료 현장에서 분투 중인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의료진과 환자들을 지원하기로 했다. 대구·경북 거점 진료소로 운영 중인 대구 계명대 동산병원은 많은 환자들로 방호복과 고글, 마스크 등의 물품 부족을 호소한 바 있다.

월드쉐어는 코로나19로 많은 국민이 힘든 상황에 큰 힘이 되어준 김지원 씨에게 감사하다며 도움이 시급한 곳에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김지원은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건강한 매니지먼트’를 지향하는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월드쉐어 홍보부 김성은 대리 02-2683-93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김유진  magaret324@naver.com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