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브랜드 전속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2020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브랜드 전속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2020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시와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일상의 즐거움과 특별한 모험을 동시에 경험하는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남주혁은 컬럼비아 2020 봄 시즌 메인 제품인 아웃도어 스니커즈 ‘시프트(SH/FT) 컬렉션’, 멀티 스포츠 슈즈인 ‘비테스’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포인트 파크™ 윈드브레이커’,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출시된 2020년 버전의 OK 재킷 ‘오카나 림 돔™ II 자켓’을 남주혁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연출하며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이 외에도 남주혁은 셔츠, 팬츠, 가방 등 컬럼비아의 2020년 봄 신상품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트렌디한 데일리 아웃도어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남주혁이 착용한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1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남주혁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