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생활용품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폴레드, 온오프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폴레드가 온오프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현대·기아자동차 등 국내 대기업에서 직접 투자한 유일한 카시트 회사로 주목을 받으며 출시 후 빠른 성장을 이룩한 폴레드에서 첫번째 온·오프라인 동시 ‘폴레드 베이비페어(폴베)’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개최로 진행되며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개최 예정이었던 코엑스 베이비페어가 취소됨에 따라 행사를 기다렸을 고객들을 위로하고 보답하고자 준비했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 제품을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진행한다. 최대 55%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눈으로 직접 보고 싸게 살 수 있다는 베이비페어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것.

오프라인 베이비페어는 2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폴레드 프렌즈 매장에서 단독 진행된다. 폴레드 프렌즈는 카시트 무상 장착과 특별한 혜택이 적용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매장으로 베이비플러스 수원영통점, 청주점, 평택점, 송도점, 이천점, 원주점, 충주점이 있다. 폴레드 프렌즈 가맹점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확장 예정이며 가맹점에서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고객인 아이를 둔 부모들과 임산부가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준비하였으며 베이비페어 취소의 아쉬움을 채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폴레드 개요

폴레드(POLED)는 현대자동차가 직접 투자한 최초의 대기업형 카시트 브랜드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실제 차량을 이용한 충돌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언론연락처:폴레드 황다영 매니저 1600-742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조해림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해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