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제품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카카오톡의 인기 먹방 이모티콘 캐릭터 ‘얌얌이’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딸기 제품들을 활용한 이모티콘을 선보이고, 스트로베리 시즌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17일부터 투썸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트로베리 기획전을 열고, 얌얌이가 투썸의 딸기 제품들을 즐기는 모습을 형상화한 이모티콘 <얌얌이의 투썸플레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얌얌이의 투썸플레이스>는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재치 있는 멘트와 함께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해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12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모티콘은 투썸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트로베리 기획전 내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거나 선물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투썸 스트로베리 시즌 홀케이크 6종으로, 신제품 △생딸기 가득 타르트를 비롯해 시즌 데코레이션해 선보인 △딸기 바닐라 크림 브륄레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 △딸기 그뤼에르 치즈 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딸기 생크림(1호) 케이크다. 이 중 스트로베리 시즌 대표 메뉴인 생딸기 가득 타르트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투썸의 케이크 부분 상위 5위 내에 자리를 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얌얌이의 투썸플레이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구, 플러스 친구)을 통해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다운로드 후 30일간 이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딸기 철을 맞아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시즌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도록 투썸의 스트로베리 디저트와 음료를 귀엽게 형상화한 이모티콘을 제작하게 됐다며 투썸이 준비한 스트로베리 제품들과 함께 달콤한 봄날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