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 자연실록 공식 SNS 개편 기념 로맨틱 테이블 친구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0일까지 자연실록 공식 SNS에서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된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하는 특별한 방법’ 게시글에 치킨스테이크와 와인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하림이 공식 SNS 채널을 개편하고 진행하는 첫 이벤트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요리에 자신 없고 늘 시간에 쫓기는 사람들도 로맨틱하게 즐기기 좋은 ‘자연실록 IFF 치킨스테이크’와 와인 메뉴를 소개하는 콘텐츠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근 공식 SNS를 개편한 하림은 ‘On the table’이라는 테마로 주부는 물론 엄지족과 혼밥족에게 하림 제품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림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닭고기를 개별 급속 동결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양파, 마늘, 사과퓨레, 레드와인 등을 넣어 만든 스테이크 소스도 들어있으며 기호에 따라 아스파라거스, 양파, 피망, 통마늘, 버섯 등과 함께 조리하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언론연락처: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송승연 과장 070-8852-818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