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식음료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바이브 케이크 및 음료 판매 ‘껑충’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바이브 케이크 및 음료 판매 실적이 크게 늘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바이브(Strawberry Vibe)’를 콘셉트로 선보인 케이크 및 음료 제품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바이브’ 메뉴를 선보인 1월 16일부터 2주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시즌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케이크 부분 판매가 크게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신제품과 기존 제품 판매가 동반 상승하는 효과를 내며, 시즌을 맞아 새롭게 데코레이션해 선보인 케이크의 경우 판매량이 품목별로 전년 동기 대비 최대 5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제품 △생딸기 가득 타르트 또한 출시 이후 현재까지 투썸의 케이크 부분 상위 5위 내에 자리 잡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은 버터 풍미가 가득한 바삭한 타르트에 베리무스와 화이트 시트를 층층이 쌓고 신선한 딸기를 한가득 올려 화룡점정을 이룬 무스 타르트다. 영롱한 딸기의 붉은빛과 사랑스러운 핑크빛이 층을 이뤄 비주얼 감성을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SNS 이슈 상품으로 빠르게 확산되며, 케이크 매출 호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수년간 이어온 스트로베리 음료 시장 리더십 또한 스트로베리 시즌 메뉴 매출 성장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올해 투썸은 시즌 딸기 음료로 지난해에 이어 선보인 ‘스트로베리 라떼’와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 외,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 음료를 새롭게 추가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스트로베리 시즌 메뉴 출시 이후 투썸 음료 판매 순위에서 ‘스트로베리 라떼’가 1위,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가 3위에 자리 잡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선호하는 인기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매년 매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3월까지 만나볼 수 있는 투썸 스트로베리 바이브 디저트 메뉴들과 함께 봄의 시작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