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치로스터는 2년 연속 이탈리아 ICT(국제커피테이스팅대회)에서 골드메달을 수상했다

다리치카페(대표 박인기)가 2020년 경자년(庚子年) 설날을 맞아 2019년도 이탈리아 ICT(국제커피테이스팅대회)에서 골드메달을 수상한 2019 ICT Gold medal ‘PARK IN KI’ 에스프레소 블랜딩 커피 제품을 판매한다.

다리치로스터스는 2년 연속으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ICT 2018년도 에스프레소 블랜딩, 필터 커피 부문에서 골드메달 2관왕에 이어 2019년에도 에스프레소 블랜딩 부분 골드메달을 수상하였다.


세계 각국의 290여종의 원두 가운데 에스프레소 블렌딩 부문 골드메달을 수상한 ‘PARK IN KI’ 에스프레소 블랜드는 다크 초콜릿의 중후한 바디감과 후미의 단맛에 더해지는 견과류의 고소함이 이루는 조화가 매력적이다.

다리치카페 박인기 대표는 “국내에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탈리아 현지에서 인정한 만큼 앞으로도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를 국내에 알리며 좋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CT(국제커피테이스팅대회)는 IIAC(국제커피테이스팅협회)와 Centro Studi Assaggiatori(식음중앙연구소)의 주관 아래 개최되는 국제 대회로 전 세계 커피인들의 축제다. 이탈리아 현지 로스팅 회사뿐만 아니라 전 세계 국가의 로스터들이 참가하는 대회이다. 과학적인 방법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되는 커피는 골드메달 수여와 함께 IIAC 홈페이지에 수상제품이 등재된다.

언론연락처:다리치카페 박인기 대표 02-747-866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