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신학기를 맞아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신학기를 맞아 17일(금)부터 3월 8일(일)까지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백팩과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은 컬럼비아 백팩 4종과 데일리슈즈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백팩 구매 고객에게 신발주머니를 선착순 증정한다. 백팩과 함께 신발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Back To School’ 프로모션 메인 제품인 컬럼비아 스테디셀러 백팩 ‘레드우드TM 30 플러스’는 모던한 디자인과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등판과 어깨벨트에 AIR MESH 소재와 PU FOAM 소재가 사용돼 쿠션감을 강화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게 멜 수 있다. 여기에 탈부착 가능한 허리벨트가 있어 힙색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백팩의 필수 기능을 다 갖추어 진짜 또는 최상의 가치를 표현하는 ‘찐’을 붙여 ‘찐 백팩’이라고 불리며, 블랙, 네이비 컬러에 새롭게 시베리아 하이퍼 퍼플 컬러가 추가되어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 ‘Back To School’ 프로모션 백팩 제품으로 ‘소자TM 30 플러스’, ‘배쉬풀 브룩 로드TM 30’, ‘벨리 투 패스TM’ 등이 준비되어 있다.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데일리화인 ‘피벗TM’은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일반 EVA 미드솔보다 가벼운 ‘테크라이트(TECH LITE)’ 미드솔로 쿠션 기능이 오래 지속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컬럼비아만의 ‘옴니그립(OMNI-GRIP)’ 기술이 적용돼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해 일상생활은 물론 워킹,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럼비아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은 컬럼비아 전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실시된다.

언론연락처: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