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가 어반 클래식 클렉트를 출시했다

퍼시스 그룹의 가구 노하우를 담은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새로운 어반 클래식 스타일의 소파 시리즈 ‘클렉트(CLEKT)’를 선보였다.

고감도 디자인의 소파 컬렉션을 제안하며 리빙 공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알로소가 2020년 첫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신년을 맞아 거실 새 단장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알로소가 새롭게 출시하는 ‘클렉트’는 깔끔한 외형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어반 클래식 소파 시리즈다. 부피감이 느껴지는 외형은 공간에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더하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등쿠션은 쓰임새에 따라 하이백, 로우백으로 활용 가능하며 모듈형 구성으로 공간의 특성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광택 있는 블랙 폴리싱 마감의 다리가 소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하고 넓은 좌판과 낮은 팔걸이의 디자인은 안락한 휴식처로서 소파의 기능을 극대화한다.

알로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2월 말까지 20조(세트) 한정 ‘클렉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렉트 3인, 4인 소파 등 전체 사양을 10%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60여종 마감재 중 원하는 색상으로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더불어 알로소 용산 아이파크몰점, 알로소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및 부산 센텀시티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알로소는 클렉트는 모든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에 클래식한 디테일들을 더한 제품으로 실내 분위기를 우아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해 줄 것이라며 이번 클렉트를 비롯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거실 공간을 제안할 수 있도록 2020년에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한나 대리 02-3406-228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