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x CASETiFY 2차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핸드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글로벌 테크 액서사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9일 목요일,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분더샵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2020년 1월 9일 공식 웹사이트 발매 예정인 DHL x CASETiFY 2차 컬래버레이션 제품의 일부를 현장에서 즉석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DHL x CASETiFY 1차 컬렉션에서 국내 유명 연예인 한예슬, 이동휘, 기리보이 등이 사용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청담 분더샵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폰 11 프로 케이스를 비롯, 에어팟 케이스와 PVC 슬링백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월 9일부터 1월 20일까지 분더샵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되며, 판매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DHL x CASETiFY 컬래버레이션을 구매하려면 빠른 시일 내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케이스티파이 개요

2011년 설립된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크리에이티브와 커스터마이징 테크 액세사리를 통해 유니크한 개개인의 감성을 표현하는 시장 최초, 최대 규모의 글로벌 플랫폼이다. 오늘날 케이스티파이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최고의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견고하고 스타일리시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 케이스티파이는 6.6피트 방수 인증을 받아 세계에서 가장 얇고, 보호성이 뛰어난 아이폰 임팩트 케이스로도 유명하다.

언론연락처:CASETiFY Business development associate of Korea 이인혜(Zoe Lee) +852-9197-6525(Hong Kong)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