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첫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을 출시했다.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 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2020년 한 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컬렉션의 첫 번째로 출시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은 영국 왕실에서 금슬이 좋기로 알려진 빅토리아와 알버트 부부의 ‘사파이어 티아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사파이어 티아라는 알버트 공이 빅토리아 여왕을 위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사랑과 순결, 약속을 상징하며 영국 왕실 내 가장 낭만적인 주얼리의 대명사로 손꼽힌다. 이번 에디션은 사파이어의 영롱한 푸른 빛과 티아라 특유의 화려한 문양을 용기와 패키지에 그대로 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피부에 활력을 주는 오휘만의 독자적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접목해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아이크림이다. 고농축 질감의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부담 없는 보습감을 선사해 쉽게 건조해지고 자극 받기 쉬운 눈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이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은 기존 25ml 용량에서 30ml가 증량된 55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되며 더 퍼스트 라인을 대표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10ml)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40ml)가 함께 구성된 더욱 특별한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팀 채기준 대리 02-6924-619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