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가 프리미엄 열화상 카메라와 주야간 감시능력, 가혹한 기상조건에서도 원격 작동되는 와이퍼 블레이드를 갖춘 4K 돔형 팬-틸트-줌 보안 카메라 3종을 발표했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중요 인프라 보안을 위한 ‘플리어 엘라라 DX 시리즈(FLIR Elara™ DX-Series)’, ‘플리어 사로스 DM 시리즈(FLIR Saros™ DM-Series)’ 등 이중센서 카메라 시리즈 2종과 안전한 도시 감시 구축을 위한 고해상 적외선 카메라 ‘플리어 퀘이사(FLIR Quasar™) 4K IR PTZ’를 포함해 돔형 팬-틸트-줌(Pan-Tilt-Zoom, 이하 PTZ) 보안 카메라 3종을 19일 발표했다.

플리어의 이들 최신 보안 제품은 주요 인프라와 원격 시설, 도시 환경에서 정확한 주변 경계를 수행할 수 있도록 장거리/단거리 감시를 지원하는 다양한 렌즈 옵션을 제공한다.


변전소, 교통 거점 등 중요 인프라 사이트의 보안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감안할 때 열화상 및 4K 고해상 센서를 겸비한 플리어의 최신 카메라 ‘엘라라 DX 시리즈’와 ‘사로 DM 시리즈’는 거의 모든 날씨 및 조도에서 탁월한 주변 경계 보안 성능을 구현한다. ‘플리어 엘라라 DX 시리즈’는 장거리 감시가 가능하며 적외선 조명, 원격 작동이 가능한 와이퍼 블레이드를 갖추고 있어 극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보다 컴팩트한 ‘사로스 DM 시리즈’는 주택 단거리 감시를 지원한다. 두 시리즈는 모두 8개의 렌즈 옵션을 지원해 고객 애플리케이션과 환경에 맞춤 설정할 수 있다.

대도시 안전 및 보안 시장의 수요 증가를 겨냥한 ‘퀘이사 4K IR PTZ’는 우수한 저조도 기능의 고해상 적외선 동영상 품질을 제공해 사용자가 넓고 붐비는 감시 구역을 확실히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플리어 보안 카메라 신제품 3종은 플리어 시스템의 동영상 관리 시스템(VMS) 플랫폼인 ‘유나이티드 VMS(United VMS)’와 완벽히 통합돼 통합적인 사용 경험을 지원한다. 또는 다른 주요 VMS 플랫폼과 통합해 보완 솔루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트래비스 메릴(Travis Merrill) 플리어 상용 사업부 사장은 “플리어는 최신 제품을 통해 주변 보안과 날로 진화하는 인프라 및 도시 보안 필요에 맞춰 구축된 첨단 카메라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들 주변 보안 카메라는 변전소, 데이터 센터, 석유/가스전, 공항, 도시 등 다양한 환경에서 상황을 인지할 수 있도록 열악한 환경을 견디도록 설계돼 시설 및 인명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로스 DM 시리즈’는 즉각 판매되며 ‘엘라라 DX’와 ‘퀘이사 4K IR PTZ’는 2020년 상반기 중 시판될 예정이다. 제품은 플리어 시스템의 기존 딜러 및 통합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플리어 보안 카메라 신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secur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 산업 및 상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 직업인들이 생명과 생계 수단을 구하는 결정을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세계의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방문 및 트위터(@flir)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90051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미디어 문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투자 문의 아도 인베스터 릴레이션즈(Addo Investor Relations) 래시 글래슨(Lasse Glassen) +1 424-238-624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