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딸기 품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출시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 연말을 맞아크리스마스 시즌 디저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산타클로스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딸기 치즈 케이크로 귀여운 산타클로스 모자를 형상화한 미니 케이크와 함께 출시한다. 이 외에도 독일에서 유래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빵 ‘스톨렌(Stollen)’과 산타클로스 얼굴 모양의 ‘진저 산타 쿠키(Ginger Santa Cookie)’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1층 로비에 위치한 알라메종 델리는 35년간 특급 호텔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문 셰프군단이 매일 40여 종의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케이크를 제공하는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다.

2019년으로 두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알라메종 델리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성원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한 홀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이비스 스타일 숙박권을 비롯해 인스타일 뷔페 주중 디너 2인 식사권, 델시 여행용 캐리어 교환권, 알라메종 델리 베이커리 박스 교환권 등을 선물로 준비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연말연시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달콤한 선물이 될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알라메종 델리 오픈 1주년 기념 꽝이 없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가격은 7만원으로 12월 15일까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알라메종 델리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에서 가능하다.

언론연락처: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홍승희 과장 02-3406-2242 관련 문의 서울드래곤시티 02-2223-7000 예약 문의 알라메종 델리 02-2223-745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