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겨울왕국 2 포스터

조진웅, 이하늬 주연의 금융 범죄영화 <블랙머니>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2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권상우, 김희원 주연의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누적 관객 18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1000만 관객을 돌파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 2>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겨울왕국 2>가 예매율 90.3%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이면을 파헤친 조진웅, 이하늬 주연의 <블랙머니>는 예매율 3.5%로 2위를 차지했다. 정유미, 공유 주연의 <82년생 김지영>은 예매율 1.3%로 3위에 올랐다.


권상우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예매율 1.2%로 4위를 차지했고, SF 액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예매율 0.6%로 5위에 올랐다. 김희애 주연의 감성 멜로 <윤희에게>는 예매율 0.4%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19년 11월 21일~2019년 11월 27일)

1. 겨울왕국 2
2. 블랙머니
3. 82년생 김지영
4. 신의 한 수: 귀수편
5.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6. 윤희에게
7. 아아리시맨
8. 엔젤 해즈 폴른
9. 대통령의 7시간
10.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이영애, 유재명 주연의 <나를 찾아줘>가 개봉한다.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이 밖에 카야 스코델라리오 주연의 재난 액션 <크롤>과 박용우, 조은지 주연의 코미디 <카센타>가 개봉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예스24 홍보대행 KPR 정동아 AE 02-3406-214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