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젯이 AsBAA 주관 Icons of Aviation Awards에서 4년 연속으로 최고 운항사 타이틀을 차지했다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프라이빗 항공기 운영사인 비스타젯(VistaJet)이 아시아 비즈니스 항공협회(AsBAA) 주관 Icons of Aviation Awards에서 4년 연속으로 최고 운항사 타이틀을 차지했다.

이 어워드는 전 세계 프라이빗 항공업계 모범 기업들을 선정하고 있다. 지난해 어워드에서 비스타젯은 ‘최고 혁신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비스타젯은 초기에는 항공기 보유 대수가 2대에 불과한 유럽 지역 스타트업이었으나, 이제는 롱레인지 제트기 70대 이상을 운영하는 글로벌 항공 유니콘 기업으로 변신했다. 업계를 대표하는 혁신 기업인 비스타젯은 특히 지난해 신규 회원 수가 전년대비 31%, 글로벌 비행 시간은 25% 증가하는 등 해가 갈수록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은 비행시간이 26% 증가하며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이러한 모멘텀은 각종 고객 중심 프로그램 개시로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는 포괄적 형태의 글로벌 반려동물 여행 프로그램 VistaPet, 특별한 글로벌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포트폴리오인 VistaJet World 등이 있다.

2019년 10월 비스타젯은 봄바디어(Bombardier)의 Global 7500 항공기를 보유 기단에 추가, 2020년 1월부터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Global 7500은 업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항속 거리가 긴 비즈니스 제트기다. 그만큼 초장거리 비행 능력과 네 구역으로 나뉜 넉넉한 객실 공간을 제공하며, 여기에는 영구적인 개인 전용 스위트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장거리 운항 시 편안함을 중요하게 여기는 아시아 지역 고객들이 선호하는 유형이다. 인기가 높은 장거리 노선인 홍콩-뉴욕, 싱가포르-샌프란시스코 구간을 경유 없이 직항하며 두 번째로 빠른 제트기보다 도착 시간을 21% 단축한다. 따라서 생산성과 효율성 측면에서 최고 수준의 프라이빗 항공 경험을 제공한다.

이언 무어(Ian Moore) 비스타젯 최고영업책임자는 “AsBAA의 Icons of Aviation Awards에서 4년 연속 최고 운항사로 선정되어 영광스럽다. 매번 최고 수준의 기준을 적용해 원활하고 안전한 운항이 될 수 있도록 24시간 주 7일 내내 성실히 근무하는 우리 직원들의 노고가 인정받은 것”이라며 “우리 회사가 지난해 달성한 성과들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하고 있다. 특히 독보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회사의 보유 기단에 Global 7500 항공기가 합류하면서 앞으로 업계 판도를 바꿔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우젠동 AsBAA 회장은 “비스타젯의 4년 연속 수상을 축하하며, 이는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이와 더불어 비스타젯이 Icons of Aviation Awards Charity Gala 디너 행사를 통해 Orbis Flying Hospital 지원금으로 16만달러를 모금한 것, 항공산업과 차세대 인재들을 연결하는 학생 지부인 AsBAA Discovery에 대한 지원 등 우리 협회의 CSR 프로그램을 다년간 뒷받침한 것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 비스타젯이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비스타젯의 모기업인 Vista Global Holding은 비즈니스 항공의 핵심적인 면을 모두 보장할 수 있도록 자산 축소 솔루션을 제공하며 독보적 형태로 기업 포트폴리오를 통합한 세계 최초 프라이빗 항공 생태계다. 비스타젯은 Vista Global의 지원을 토대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구가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

비스타젯(VistaJet) 개요

비스타젯은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다. 당사는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 70여대를 보유하고 있고, 187개국 기업, 정부 및 개인 고객에게 항공편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지역 가운데 96%를 커버한다. 토마스 플로어(Thomas Flohr)가 2004년에 설립한 비스타젯은 고객이 비행하는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고 항공기 보유와 관련된 책임 및 자산 위험을 부담시키지 않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 비스타젯의 시그니처인 ‘프로그램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중거리 및 장거리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항공편 시간 가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고객들은 업계 최초인 엔드투엔드 예약앱이나 24시간 근무하는 비스타젯 글로벌 팀을 통해 1회성 이용 서비스를 신청할 수도 있다. 비스타젯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VistaJet Jennifer Farquhar +44 203 617 307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