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EX

베이스 명가 RMK에서 10월 파운데이션 신제품을 내놓는다.

기존 크리미 파운데이션에 보습오일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하는 ‘크리미 파운데이션 EX’가 그 주인공.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EX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탄력 있는 피부 표현이다. 탄력 있는 마무리를 위한 보습 에센스 성분과 스트레치 필름이 피부에 밀착해 세세한 피부 움직임까지 맞추어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또한 엄선된 5가지 트리트먼트 오일과 샤이니 컬러 파우더 배합을 통해 피부 속까지 꽉 찬 보습감으로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맑은 피부톤을 선사해준다.

크리미한 텍스처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뭉침없이 균일하게 펴 발라지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쉽게 무너지지 않아 가을 겨울 시즌 건조한 피부와 쉽게 들뜨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RMK는 나이대와 상관없이 환절기가 되면서 푸석하고 피부라인이 무너져서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며, 직접 써보면 그 진가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RMK 크리피 파운데이션 EX’는 10월 11일부터 RMK 전국 매장 6곳(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RMK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시 신제품 크리미 파운데이션 샤셰샘플 2종을 증정한다.

◇용량 및 가격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EX / 30g / 7만원 / 총 7가지 색상 출시

RMK 개요

RMK는 아름다움을 끌어내는 글로벌 메이크업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언론연락처:RMK 홍보대행 골드넥스 안새얀 070-4352-222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