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BLOCK 인터스텔라 월렛 20.5 두바이 서밋(S BLOCK Interstellar Wallet 2.0 Dubai Summit)이 2019년 9월 20일 두바이 페스티벌 아레나(Dubai Festival Arena)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는 블록체인 업계의 세계적인 전문가 및 선도자 30여명, 수십 개의 명망 있는 언론 매체와 투자 기관, 4000여명의 커뮤니티 회원을 한 자리에 모았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플랜플래시(Plan Flash) 출시였다. 플랜 플래시 글로벌 커뮤니티의 대변인 룬디 클레인(Lundi Klein)이 무대에 올라 가입 절차 및 인증 요건, 앱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등을 설명했다.

플랜플래시는 서밋 이후 전 세계 주요 경제 매체 지면을 휩쓸었고 데이터 프로세싱 업계의 파괴자로서 수백만 인구의 주목을 받았다고 밝혔다. 초기 데이터에 따르면 출시 첫날, 전 세계 6만 사용자가 플랜플래시에 가입했으며 수만개의 노드 대여가 이뤄졌다.

빅데이터 산업의 수익은 천문학적이며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플랜플래시는 어떻게 수익을 올릴까?

플랜플래시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모든 사람이 서버 파워를 몰아주고,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많은 사람에게 이익을 배분하는 데이터 프로세서 공급자가 되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전 세계 데이터 업무를 처리하는 플랜플래시 프로세서를 대여함으로써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전 세계에 배포된 데이터 프로세싱을 바탕으로 개인과 기업은 비교적 저가에 막대한 양의 탈중앙화된 컴퓨터 자원을 사용할 수 있다. 개인 소유자는 자신의 컴퓨터 자원을 임대하고 소규모 투자자는 프로세서를 대여함으로써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플랜플래시는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사용자가 하루에 단 3개의 SBO토큰만 투자해도 30% 이상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밝혔다.

획기적인 블록체인 제품인 플랜플래시에는 다음 여섯 가지의 특징이 있다.

1. 진실성: 플랜플래시는 진짜 데이터 프로세싱 작업을 하며 진짜 데이터 프로세싱 네트워크이다.

2. 공정성: 공공 매출 기록을 통해 누구나 공평하게 대여 전략을 분석 및 결정할 수 있다.

3. 믿을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 데이터 프로세싱은 실제 이익을 창출하며 긴급하게 이뤄지는 계획 프로젝트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한다.

4. 조 단위 규모의 업계: 데이터 프로세싱 산업의 가치는 5년 내에 1조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5. 투명성: 모든 전략 및 매출 기록은 모든 사람에게 검증 가능하도록 완전히 공개돼 있다.

6. 넓은 미래 전망: 블록체인 컴퓨팅 기반을 바탕으로 한 미래 세계 데이터 인프라가 전망된다.

플랜플래시 다운로드는 다운로드 주소(https://planflash.org/app/download.html)를 통해서 하거나 플랜플래시 웹사이트에서 QR코드를 스캔하여 할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쉽게 다운로드 및 등록하고 금융의 자유를 만끽하면 된다.

플랜플래시 개요

플랜플래시는 미래의 블록체인 기반 분산 데이터 인프라다. 일반 및 선택 데이터 계산과 프로세싱을 지원하는 강력한 분산 글로벌 시스템을 제공한다. 플랜플래시는 합의 메커니즘과 공급자/센터/요청자 생태계를 재발명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