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결제 블록체인 플랫폼 PAYDEX(페이덱스)는 플랫폼 내 결제응용프로그램을 최초로 론칭하고 10월 6일부터 글로벌PEC 결제생태 구축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코인 로킹재테크와 코인유통에 의한 가치상승’ 방식으로 새로운 비지니스모델을 구축한다.

9월 20일 PAYDEX가 공식테스트 단계 도입 후 수 많은 글로벌 커뮤니티 회원의 주목을 받았다. PAYDEX는 비트코인, 이더리엄 외 더욱 편리하고 글로벌적인 블록체인 결제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목표를 두고 블록체인기술의 진정한 가치를 전 세계 네티즌들에게 전파하고자 한다. PAYDEX 측은 한국 커뮤니티 회원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시장진출 계획도 검토 중이다.


PEC는 코인로킹과 채굴을 통해 재테크기능을 강화하고, PEC의 유통을 매개로써 완벽한 PEC생태계를 구축한다. PEC는 총 발행량을 1000억으로 정하고, 이중에 1%는 핵심자산으로 분기별로 한정적으로 시장에 유통할 것이며 그외 99%는 유통을 의한 해시레이트(算力)를 통해 유통할 계획이다.

◇PEC 로킹 재테크(로킹 마이닝)

PEC생태계에서 PEC코인 보유자는 PAYDEX DAPP 전자지갑을 통해 코인로킹 재테크(로킹마이닝)를 할 수 있다. PEC는 로킹금액의 1:6비율로 포인트를 환산하며 포인트수량에 따라 매일 0.2%속도로 PEC코인으로 전환한다. 재테크 참여자들은 PAYDEX플랫폼에 가입하고 100개 이상 PEC코인 지급(이체)받아야 전자지갑기능(DAPP)을 활성화 할 수 있다.

◇PEC유통과 가치상승

PEC유통은 코인 결제와 이체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유저A는 B에게 코인을 이체하면 이체금액의 80%를 포인트로 환산되며 포인트는 일정비율로 PEC코인으로 전환할 수 있다. 이중에 80%인 포인트가 바로 가치상승을 실현하는 방식이며 유통을 통한 가치 창출이다. 유통속도 빠를 수록 포인트와 PEC코인의 전환속도도 빠르고, 코인가치도 빠르게 상승할 수 있다.

PEC는 PAYDEX플랫폼의 첫 번째 응용프로그램으로써 지속적인 혁신과 장려제도를 통해 더욱 성숙한 비지니스모델로 성장할 것이다. PEC는 글로벌커뮤니티 회원의 참여로 유통시장공간을 확대하고 유통속도를 가속화하며 성숙한 PAYDEX 플랫폼 생태계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PAYDEX플랫폼과 PEC코인의 양질의 상호작용과 순환을 통해 글로벌회원에게 더욱 효율적인 비지니스모델을 제공하고자 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