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암호화폐 시장 보고서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Huobi Daily Report)’를 가독성을 높여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리뉴얼된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는 모바일 환경친화적으로 제작됐다. 오늘의 이슈, 블록체인&암호화폐 이슈, 후오비 코리아 주요 공지사항, 암호화폐 주요 시황, 오늘의 코인, 오늘의 한마디 등의 기존 콘텐츠를 세로 구성으로 스크롤을 내리며 보기 쉽도록 구성했다.


특히 콘텐츠 글자 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다. 이를 위해 모바일 기기 환경에 맞춰 최대한 하나의 콘텐츠를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배치했다. 기존 화면 우측 상단에 표기됐던 암호화폐 시황 및 후오비 코리아 공지사항도 시선 이동 없이 스크롤을 내리면 차례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구성했고, 글자 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다.

평일에만 발행하는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는 블록체인 산업 활성화를 위해 미디어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및 자체 콘텐츠를 제공한다.

리뉴얼된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는 27일부터 자체 블로그를 비롯해 코인니스, 땡글, 코인정보통, 비트케이 네 곳의 메인 제휴사와 코인플래닛, 체인플루언서, 비트밋 세 곳의 일반 제휴사를 통해 200만명 이상에게 배포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구독자들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를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리뉴얼했다”며 “암호화폐 업계의 주요 소식들을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구독할 수 있으니 투자자들의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운영 중이다.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등 17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