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립청소년드림센터의 2019 스마트하게 통하는 우리가족 홍보 포스터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센터장 우경민)는 28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대치2동 문화센터 3층 대강당에서 ‘스마트하게 통(通)하는 우리가족’이라는 주제로 스마트폰 과의존 예방 및 바른 사용을 위한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부모교육 특강 1부에서는 최근 심각해지고 있는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 문제 및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문화의 특징,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약속·규칙이 실패하는 이유,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 형성을 위한 규칙설정 요령 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가족토크콘서트 형태로 전문가가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과 관련한 참가자의 고민·질문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줄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인터넷 및 스마트폰중독 전문가인 홍성관 교수(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스쿨)가 부모교육 및 가족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강사 약력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스쿨 교수
·한국정보화진흥원 스마트폰 과의존예방 표준강의안 집필
·한국정보화진흥원 인터넷중독전문상담사 지도자 강사
·한국정보화진흥원 전국 인터넷/스마트폰 중독 예방교육 표준강의안 공모전 원장대상 수상 등

부모교육 특강은 보호자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청소년 관련 기관 종사자도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서울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정책 및 활동, 청소년시설의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이다. 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이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특화시설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근거하여 청소년봉사활동,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관리 및 인증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정책수행기관이다.

언론연락처:서울특별시립청소년드림센터 상담팀 채종현 02-2051-374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