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G&H 리프레쉬+ 바디 수딩 스틱

암웨이의 글로벌 바디 케어 브랜드 G&H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보습 케어를 돕는 ‘G&H 리프레쉬+ 바디 수딩 스틱’을 25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G&H 리프레쉬+ 바디 수딩 스틱’은 건조해지는 날씨로 피부가 거칠어지는 환절기와 가을철,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수시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좋으며 필요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스틱형 타입으로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일상 생활 중에 열감이나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얼굴과 바디 피부에 수시로 바르면 진정 효과를 줄 수 있으며 팔꿈치나 무릎, 발목과 같이 쉽게 거칠어지는 피부 부위에 바르면 효과적인 보습을 제공한다.

또한 G&H만의 자연에서 영감받은 산뜻한 리프레쉬 보태니컬 블렌드를 담아 보습과 진정작용도 탁월하다. 수딩 스틱에 함유된 알로에 베라 잎즙은 자외선과 건조한 공기에 자극받은 피부를 다스리고 보습 효과도 한층 끌어올렸다. 대표 항산화 식품으로 각광받는 그레이프 씨드와 그린티 추출물도 함유돼 피부 노화 및 트러블 방지에도 효과적이며 은은한 알로에향으로 아로마틱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윤수아 부장은 “점차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편의성과 사용감 모두를 갖춘 바디 수딩 스틱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마를 틈 없는 보습을 제공하는 이번 제품으로 건조한 가을철 쉽고 간편한 바디 보습 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G&H 리프레쉬+ 바디 수딩 스틱(2만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1964년부터 시작된 암웨이의 글로벌 보태니컬 바디케어 브랜드 G&H는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피부 과학으로 실현하며 각 라인별로 특별한 보태니컬 에너지를 담아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 은은하게 지속되는 자연의 향을 두루 갖춘 다양한 바디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언론연락처:한국암웨이 홍보대행 KPR 김지수 AE 02-3406-2296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