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gt 루즈 파우더 매트, 3.2g, 6colors, 1만5000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19 F/W 시즌을 겨냥해 트렌디한 립 컬러 위에 파우더를 처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fmgt의 ‘루즈 파우더 매트’를 출시했다.

‘루즈 파우더 매트’는 이번 가을·겨울 메이크업 시즌에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으로 주목받는 파우더 매트 제형의 립스틱 제품으로 마무리는 매트하지만 바를 때는 가볍고 부드럽게 컬러가 밀착되어 입술에 편안한 느낌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베이지, 코랄, 로즈 총 3가지의 MLBB 계열 컬러와 다양한 레드 계열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베리, 플럼까지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제품 용기 외관도 각각의 립 컬러에 따른 컬러를 적용하고 제형과 같이 매트한 무광의 용기 소재를 채택했다.

fmgt는 이번 F/W 시즌에는 매트 트렌드가 지속되는 한편 입술이 편안한 컴포트 매트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예정이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트렌디한 컬러까지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루즈 파우더 매트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제품력으로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팀 한재민 대리 02-6924-619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