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가 제임스 본드에서 영감 받은 영화 007 라이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영화 007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을 출시한다.

‘007 시리즈’의 신제품은 오랜 시간 영화 팬들을 설레게 했던 제임스 본드의 깔끔한 외모와 거친 액션에서 영감을 받았다. 깔끔하고 클래식한 지포의 앤틱 실버 라이터에 007 로고가 깊게 새겨졌다. 또한 제임스 본드가 든 권총의 손잡이를 연상시키는 그리드 문양을 라이터 전체적으로 새겼다. 강하고 거친 느낌을 내기 위해 각각의 문양은 손으로 세긴 듯한 공법을 사용했다. 신제품의 가격은 10만9000원으로 영화 007 또는 지포 라이터의 팬이라면 꼭 소장해야 할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상징적인 디자인의 제품이다.


한편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지포 라이터는 환경 친화적인 재료로 만들어진 지포의 ‘원 박스(One Box)’에 담겨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언론연락처: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스 글로벌 정은진 AE 02-6250-705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