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V크림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세월의 흐름으로 탄력을 잃어가는 얼굴에 탄력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을 출시했다.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은 출시 이후 빌리프만의 노하우가 담긴 안티에이징 제품의 효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농축 탄력 케어 크림이다.


트로이 전쟁의 영웅 아킬레스의 허브인 서양톱풀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하여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특히 빌리프는 산소가 적은 상황에서 피부의 탄력 에너지가 힘을 잃어간다는 사실에 집중하고 피부 산소 텐션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받았다.

이와 함께 빌리프의 핵심 보습 포뮬라인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라와 네이피어스의 150년 역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발전해 온 안티에이징 포뮬라 ‘네이피어스 포뮬라 AA’가 함유되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세월의 흐름에 따라 볼의 처짐 정도를 개선에 도움을 주어 노화로 탄력 잃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다소 두껍고 무거운 제형의 안티에이징 크림이 아닌, 피부에서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면서도 매끄럽게 마무리되어 일년 내내 부담 없이 바르기에 좋다. 풍성한 고농축 크림이지만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탄탄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빌리프는 날이 갈수록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에 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와 에이지 넉다운 밤을 사용한 뒤 에이지 넉다운 V크림으로 마무리하면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결로 건강한 피부가 완성되는 체계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팀 임태은 과장 02-6924-663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