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누보 유아 온열매트(구스인라인)

올겨울 추위를 앞두고 전기매트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매년 추워지는 날씨에 전기세 부담이 늘어나면서 전기세를 줄일 수 있는 대표적인 겨울용 제품으로 전기매트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디자인과 안전성을 모토로 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회사 베베누보가 2020년형으로 업그레이드된 온열매트를 출시했다. 업그레이드된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에머매쉬 커버 분리형으로 세탁이 편하다. 또한 일반적인 전기매트와 달리 아이들까지 쓸 수 있는 유아용 제품도 별도 출시했다.


◇안전성 인증과 은은하게 지속되는 온열감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온열감에 중점을 뒀다. 체온에 적합한 온도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최초로 에어매쉬 커버를 적용했다. 에어매쉬에서의 대류 현상으로 온열감이 장시간 지속되어 난방비를 절약하고 저온 화상에 안전하다.

열선이탈 방지, 화재방지 기능을 적용하여 구겨짐이나 접힘에도 손상 걱정이 없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이불처럼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전기장, 자기장, 전자파의 발생량을 측정하여 허용기준을 통과해야만 받을 수 있는 EMI/EMS 인증도 획득해 아이들도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용적인 분리형 커버 적용

쿨매트로 유명한 베베누보는 그 기술을 온열매트에도 그대로 적용했다. 분리되는 쿨매트 커버는 여름에도 활용할 수 있다. 뒷면에는 미끄럼방지처리가 돼 있어 바닥에 매트, 러그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커버만 별도로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도 안전하다. 에어매쉬 원단의 특성상 건조가 빨라 세탁 후 당일 사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이게 전기매트야? ‘독보적인 디자인’

디자인연구소를 운영하는 베베누보는 월별, 시즌별 신규 색상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육아, 유아동 제품을 선택할 때 우선시되는 요소 중 하나인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운 것이 차별화되는 점이다.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시중에 볼 수 없는 모던하면서도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패밀리 사이즈 6종과 유아 사이즈 11종을 우선 출시했다.

한편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추위가 오는 시기에 맞춰 미리 판매를 진행 중에 있으며 위드앤이 운영하는 해피타임, 네이티브블리스, 마들린 브랜드가 통합된 ‘위드앤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종합몰, 소셜 등 제휴된 각 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위드앤 마케팅기획팀 박민용 팀장 070-4801-260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