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가 국내 대형항공사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츠 해외 렌터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국내 대형 항공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차량 렌트 요금 무료/할인 프로모션 및 항공사 마일리지 특별 적립 프로모션을 2019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6일 이상 차량 임차 시 1일 렌트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더불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및 차량 픽업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출국 24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아시아나 클럽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3~4일 차량 이용 시 10% 추가할인 혜택 외 기본 500마일에 더하여 500마일이 추가 적립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만 5일 이상 차량 이용 시 1000마일이 추가로 적립되는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 항공 뉴욕 증편을 기념하여 허츠 렌터카를 1일 이상 이용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하여 무료 차량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의 차량 예약 및 픽업 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출국 48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허츠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델타항공, 루프트한자, 싱가폴 항공 등 세계적인 항공사는 물론, 유명 호텔/리조트 등과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 항공과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요금과 다양한 혜택으로 허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허츠는 가을 이벤트로서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1일 요금 무료 제공 및 20달러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20달러 추가할인, 호주/뉴질랜드에서는 1일 요금 무료 이벤트 그리고 아시아에서는 아동용 카 시트 25%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허츠의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 과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Hertz Corporation) 개요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지역의 약 1만200개 영업소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쓰리프티(Thrifty) 차량 렌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이며, The Hertz Corporation은 전 세계 공항에 위치하는 세계 최대의 렌터카 업체 중 하나이다. Hertz Gold Plus Rewards, Ultimate Choice, Hertz Global, Carfirmations, Mobile Wi-Fi 등의 다양한 서비스 및 Adrenaline, Dream, Green, Prestige Collections 등의 특별한 차량 제공을 통해 Hertz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한다. 또한 The Hertz Corporation은 선도적인 차량 리스 및 관리 회사 Donlen을 소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한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The Hertz Corporati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허츠코리아 송은석 02-6327-3017 허츠 렌터카 한국 예약 사무소 1600-228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