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이 출시한 앱 서비스 독보적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자사가 운영 중인 독서SNS 앱 ‘북플’ 내 독서 관리와 걷기 기록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독보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독보적’은 ‘읽고, 걷고, 기록하라’는 슬로건 아래 매일 읽고 걷고 기록하여 데일리 미션을 수행하는 서비스로, 미션 수행 시 발급된 스탬프를 모아 도서 구매 적립금으로 환전할 수 있는 보상형 프로그램이다. 독서 미션의 경우, 본인이 읽은 책을 직접 앱에 추가하면 완료되며 걷기 미션의 경우 본인이 직접 설정한 걸음 수 이상을 걷게 되면 완료된다. 최소 걷기 목표는 하루 5000보 이상이며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헬스, iOS의 경우 건강 앱의 걸음 수와 연동되어 목표 달성 여부를 체크한다. 또한 걷기와 읽기 테마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더한 스페셜 미션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 서비스를 기획한 알라딘 웹기획/마케팅팀 김영란 차장은 “많은 사람들이 독서와 걷기를 일상 속 작은 습관으로 자리 잡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본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독서관리 기능과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서비스 계획을 말했다.

알라딘은 ‘독보적’ 오픈 이벤트로 10월 31일까지 데일리 미션을 30회 이상 성공한 1000명에게 ‘독보적인 시작’ 스탬프를 발급하고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한다. 또한 ‘독보적’ 서비스 이용 후기를 인스타그램/트위터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샤오미 미밴드4를 증정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iOS 앱스토어에서 ‘북플’ 앱을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언론연락처: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