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문산자유시장이 경의중앙선 전철 객차 내부광고를 시작하고 수도권 시민에게 문산자유시장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문산자유시장 광고는 전철 내부 출입문 상단에 액자형으로 만들어졌으며 경의중앙선 객차에 설치되었다.


광고 내용을 보면 문산자유시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위한 무료 ‘DMZ관광’과 특별 공연·맥주 이벤트가 있는 ‘DMZ야시장’ 등 문산자유시장의 특색있는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이미지에 ‘최북단 시장에서 추억 만들기’라는 문구가 어우러져 시민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문산자유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은 경의중앙선은 문산에서 홍대, 서울역, 용산, 청량리를 거쳐 용문까지 가는 수도권 대표 전철노선으로 문산자유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이다. 많은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문산자유시장을 찾아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최북단에 위치한 문산자유시장은 지리적 위치를 활용한 ‘DMZ관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시장에서 1만원 이상 물품을 구입하거나 음식을 사먹은 방문객은 ‘DMZ관광’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015년 4월 시작된 ‘DMZ관광’ 이용객 수는 올해 5월 4만명을 돌파했으며 밀려드는 관광객으로 다음 달인 10월 중 5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