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의 신제품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신제품 파운데이션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을 6일 출시했다.

정샘물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30년 노하우를 담아 바르면 바를 수록 피부 바탕을 깨끗하게 살리는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완벽한 피부 표현은 가리는 것 만이 아닌 내 본연을 살리면서 예쁘게 드러내는 것’이라는 아티스트 정샘물의 철학에서 착안해 모든 피부에 존재하는 다양한 컬러를 내 본연의 피부처럼 균일하고 깨끗한 ‘누드 스킨’으로 표현할 수 있다.

5가지 누드컬러 톤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본연의 피부 톤은 살리면서 맑게 커버되고, 건조함과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첫 메이크업 그대로 오랜 시간 유지된다.

또한 내장되어 있는 이지-탭 퍼프를 활용하면 눈 밑, 콧망울, 입 주변 등을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고, 두드릴수록 피부에 견고하게 밀착되어 쉽고 빠르게 누드 스킨을 완성할 수 있다.

정샘물의 신제품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은 정샘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정샘물 플롭스, 정샘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샘물뷰티 개요

2015년 11월 론칭한 정샘물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언론연락처:정샘물뷰티 홍보팀 장샘 과장 070-7606-0120 정다원 대리 070-7816-767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