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시장 전자상거래
한국 신발 멀티샵 구루핏, 광복절 기념 ‘대한신발 815원’ 캠페인 진행

한국 신발 멀티샵 구루핏, 광복절 기념 ‘대한신발 815원’ 캠페인 진행

선착순 100명에게 국산 신발 815원 특가 제공
마감 이후에도 8150원에 신발 구매 가능

구루핏은 광복절 기념 대한신발 815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발 종합쇼핑몰 ‘구루핏’은 광복절을 맞이하여 8월 14일과 15일 이틀간 ‘대한민국 신발 815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루핏은 온라인 전용 신발 멀티샵으로 대형 유통업체가 독과점하고 있는 시장 속에서도 1년 반 만에 누적 고객 5만명을 돌파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무제한 무료 교환반품 정책, 직접 작성한 신발 리뷰 콘텐츠 등 신발업계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다.

‘대한신발 815원’ 캠페인은 8월 14일과 15일 이틀간 진행된다. 고객은 선착순 100명까지 휠라, 스프리스 등 국산 브랜드 신발을 815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도 815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모든 제품은 구루핏의 무료 배송 정책에 포함된다. 현재 구루핏은 자사 웹사이트에서 이벤트 시작 알림 예약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구루핏에서 진행 중인 ‘대한신발 장려운동’의 일환이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구루핏 대한신발 장려운동은 7종의 국내 신발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하며 해당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78%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구루핏은 마진을 최소화하면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고 있다.

구루핏 김태근 대표는 “구루핏 대한신발 장려운동이 많은 관심을 이끄는 와중에 광복절을 맞이하여 더욱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며 “이번 대한신발 815원 캠페인은 훌륭한 국내 브랜드가 재평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구루핏 개요

구루핏은 2018년 1월에 설립된 이커머스 스타트업으로서 주요 신발 브랜드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운동화, 스니커즈, 런닝화, 캐주얼화 등을 판매한다. 고객 모두가 사이즈와 스타일이 딱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선택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사명이다. 회사명 구루핏은 ‘전문가’라는 뜻을 가진 구루(guru)와 ‘맞다, 적합하다’는 뜻을 가진 핏(fit)의 합성어이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