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식음료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3종 20% 할인… 11번가 ‘월간 십일절’ 행사 참여
투썸플레이스의 11번가 월간 십일절 이벤트 홀케이크 3종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11번가에서 매달 11일에 진행되는 ‘월간 십일절 이벤트’에 참여해 홀케이크 3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는 8월 11일 단 하루 동안 ‘11번가’에서 홀케이크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홀케이크 3종은 여름 시즌 신제품인 △화이트 썸머 생크림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마스카포네 생크림(믹스드베리)으로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러 생크림 케이크로 구성됐다.

이 쿠폰은 9월 15일까지 투썸플레이스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할인 적용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투썸플레이스의 여름 시즌 신제품인 ‘화이트 썸머 생크림’과 그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투썸의 베스트셀러 생크림 케이크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화이트 썸머 생크림’은 달콤 상큼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 컬을 풍성하게 올리고 붉은 라즈베리 토핑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홀케이크의 달콤함을 즐겨주길 바라는 마음에 마련한 행사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도 즐겁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PR본부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김유진  magaret324@naver.com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