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디에이지 스템셀

참존의 ‘디에이지 스템셀’이 22일 CJ 홈쇼핑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전량 매진했다.

‘디에이지(DeAGE) 스템셀’은 2000년 첫 출시 이후 3700억 매출(2000년~2019년)을 기록하고 있는 참존의 대표 브랜드인 ‘디에이지(DeAGE)’의 해양 줄기세포 라인으로 2017년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프랑스 브르타뉴 해안가의 혹독한 환경에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해안 식물 록샘파이어와 씨홀리의 강인한 생명력에 주목, 해안 식물 자체가 가진 에너지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세포 그대로를 동결건조해 캡슐화하는 방식으로 제조했다. 그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색소 침착 개선을 포함한 11가지 임상을 마쳤으며 쳐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다시 생기 있게 되살려 준다.

참존 마케팅팀은 참존의 ‘디에이지’ 브랜드는 믿고 구매하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이번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큰 인기를 실감했다며 특히 스템셀 라인은 올 여름 덥고 습한 날씨로 자극 받는 피부에 꼭 필요한 기초 화장품으로 지친 피부에 싱그러운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참존 마케팅팀 김재희 주임 02-3485-9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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