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18일까지 인텔 정품 CPU 캠페인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인텔 정품 CPU 캠페인에 대해 알아보고, 퀴즈 프로모션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30명에게 휴가지에서 함께할 수 있는 시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인텔에서 공식 지정한 CPU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되는 ‘인텔 정품 CPU’는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자가 산 CPU가 정품이라는 사실은 CPU 박스 또는 데스크톱 PC 표면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정품 스티커에 인쇄된 QR 코드를 통해서는 등록 페이지로 간편하게 접속해 정품 등록까지 단번에 끝마칠 수 있다.

정품등록을 마친 후 사용 중 이상이 생길 경우에는 인텔 CPU 통합 A/S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유통사 별로 제각각 알아봐야 하는 몇몇 PC 부품들과 달리 인텔은 통합된 단 한 곳에서 사후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정품 유저는 센터 창구에 직접 방문하거나 지정택배를 이용해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품 유저는 편리한 3년 무상 A/S,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무상 택배 접수(로젠택배 이용 시), 셀프 PC 케어 서비스 제공, 등록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실시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까지 오픈되어, 모바일로 손쉽게 정품 유저 특권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인텔 정품 CPU 유저라면,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ID ‘realcpu’ 친구추가로 간편하게 서비스받을 수 있다.

언론연락처:인텔 공인 대리점 홍보대행 명성 코퍼레이션 마케팅팀 김은지 대리 02-846-317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