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UV 레이어드 필드 짚 티셔츠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여름휴가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냉감 소재로 쾌적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2in1 티셔츠 ‘UV 레이어드 필드 짚 티셔츠’를 출시했다.

여름 장마가 한차례 지나고 한낮 기온이 다시 크게 오르는 가운데, 높은 기온에서의 야외활동은 강한 햇빛과 자외선 등으로 인한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를 필요로 한다.


특히, 외부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여름휴가 바캉스 철에는 자외선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기능성 아웃도어 아이템을 준비하면 안전은 물론 쾌적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냉감 소재의 긴 소매를 착용하면 자외선 차단과 땀 흡수는 물론, 먼지와 벌레를 차단하기에도 용이하다.

‘UV 레이어드 필드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땀이나 물에 젖어도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구적인 냉감 성질의 ‘ICE’ 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야외 스포츠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철 야외활동에서의 더운 날씨와 자외선에서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매 부분부터 팔까지 냉감 기능을 갖춘 쿨토시 소재로 되어있어 피부에 직접 닿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반팔 티셔츠에 긴 소매를 레이어드해 스타일까지 살려준다. 또한, 봄·가을 간절기에는 재킷 안에 레이어드해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티셔츠는 넥 부분의 지퍼를 아래위로 여닫을 수 있어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 시 상황에 따른 체온 조절에도 용이하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으며, 색상은 그레이, 네이비가 있다(가격 5만3000원).

레드페이스는 여름철 야외활동 시 강한 햇빛과 자외선 차단을 위해 쿨토시나 멀티프 등 아웃도어 냉감 용품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며 레드페이스의 ‘UV 레이어드 필드 짚 티셔츠’는 따로 쿨토시를 준비하지 않아도 자외선·땀·냄새 걱정 없이 쾌적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