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위한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7월 16일(화)부터 8월 24일(토)까지 6주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와 폭염 속에 장거리 운행이 많은 트럭 고객들이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여름을 보내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되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 ▲ 14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 여름 필수 부품 포함 총 8종 220여 가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 유상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 서비스센터 방문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총 4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장마와 폭염을 대비한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한다.

냉방 필터, 마모가 심한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등 여름철 필수 부품과 V 벨트, 윈도우모터 등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을 포함 총 8종 220여 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의 순정 르만 부품인 DPF(배기가스 저감 장치)를 코어 제품을 반납하고 교체 시 최대 69%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트럭커 1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 세트,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한다. 또, 캠페인 기간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기 소진 가능)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서비스 캠페인 대상 부품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다임러 트럭 코리아 홍보대행 (주)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02-734-2900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문의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080-001-188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