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출시한 서장훈 시리즈 4종 상품

방송인 서장훈의 이미지를 마케팅 포인트로 활용한 편의점 상품이 출시 첫날부터 인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서장훈씨와 4종의 상품을 제휴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서장훈수퍼롱치즈김밥 △서장훈반숙란3입 △유어스207후랑크 △유어스207소세지로 총 4종이다. GS25의 서장훈 컬래버 상품 4종은 GS25에서 11일 첫 발주(상품 주문)가 시작됐고 첫날 전국 GS25 가맹점에서 20만개 이상 발주돼 서장훈 컬래버 상품에 대한 가맹점 경영주들에 대한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가맹점의 높은 발주 선호도는 그대로 판매로 이어져 GS25의 김밥 카테고리에서 서장훈수퍼롱치즈김밥은 매출 1위를 기록했고 유어스207후랑크와 유어스207소세지도 육가공소세지 분류에서 각각 매출 2위, 3위를 차지했다.

서장훈수퍼롱치즈김밥은 서장훈의 큰 키의 이미지와 부합할 수 있도록 일반 김밥의 1.5배의 길이로 출시됐다. 기존의 다른 김밥들은 8조각으로 구성됐지만 이 상품은 12조각이다. 내용물은 누구나 좋아하는 햄, 맛살, 계란, 단무지 등이 기본 구성물이고 여기에 치즈가 넓고 크게 토핑됐다. 해당 김밥의 길이는 1.5배 늘어났지만 가격은 1.2배 수준인 2700원으로 부담을 덜었다.

유어스207후랑크와 유어스207소세지는 서장훈의 실제 키 207cm의 스토리를 상품에 담아 207mm의 길이로 출시됐다. GS25는 이 상품에 고기를 크게 갈아 씹히는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잘 느낄 수 있게 했다. 유어스207후랑크의 가격은 1800원이고 유어스207소세지는 2000원이다.

서장훈반숙란은 반숙 계란 3개가 들어있는 냉장식품이다. 반숙 계란이 2개씩 구성돼 있는 기존 상품들보다 1개가 더 들어가 나눠 먹을 수도 있고 더욱 큰 포만감을 가질 수 있다. 상품의 포장지에는 서장훈의 주요 어록이 활용된 “세개가 아니면 무슨 의미가 있니?”라는 문구가 재미있게 들어있다. 가격은 2500원이다.

박철 GS리테일 즉석식품팀 차장은 “GS25의 먹거리 신상품을 기획할 때 맛의 차별화 뿐 아니라 상품의 스토리까지 고려해 기획하고 있다”라며 “유명인 모델이 갖고 있는 이미지를 상품에 잘 살려 맛의 차별화를 뛰어넘는 새로운 고객 경험까지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태언 차장 02-2006-310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