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버, ‘2019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 개최

90년 이상 전 세계 아이들과 함께 웃고 함께 자라온 거버, ‘2019년 거버 베이비’ 선정을 위한 콘테스트 진행
8월 18일까지 거버와 함께하는 행복한 아이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
온라인 투표를 통해 ‘2019 거버 베이비’ 최종 3명 선정… 육아 매거진 표지 모델 기회 및 국내 특급호텔 1박 숙박권 제공

전 세계에서 오랫 동안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거버(Gerber)가 ‘2019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8월 18일까지 거버를 맛있게 먹는 행복한 아이의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후 내부 심사를 거쳐 30명의 아이가 본선에 진출하고 온라인 투표를 거쳐 최종 3명의 거버 베이비를 선발할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한 30명의 아이는 9월 3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되는 ‘Gerber Arts for Tots! ’ 오프라인 이벤트에 초대돼 아이들의 오감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아트 클래스를 경험하게 된다. 여기에서 아이들이 완성한 작품은 9월 5일부터 22일까지 거버 브랜드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온라인 투표를 통해 ‘2019 거버 베이비’ 최종 3명을 선발한다. 3명의 ‘거버 베이비’는 육아 매거진 커버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와 더불어 국내 특급호텔 1박 숙박권 제공의 혜택을 받게 된다.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는 90년 이상 전 세계 아이들과 함께 웃고 함께 자라온 거버의 상징적인 캠페인으로 거버 로고에 등장하는 아이도 지난 1928년 거버 브랜드 광고 모델 선정을 위한 ‘제 1회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모델이다. 2018년 국내에서 개최한 ‘2018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에는 3만1602명이 참여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거버는 오랜 노하우와 자부심으로 재료선정부터 정성을 다해 관리하는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로서 아이를 행복하고 건강하게 키우고 싶어하는 전 세계 육아맘들과 함께해 왔다며 국내에서도 이번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 참여를 통해 가족들에게 사랑스러운 아이와의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는 1928년 출시 이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의 대명사다. 거버는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