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렉스 빌보드 PC-01

카렉스(CAREX)의 블루투스 전문 브랜드 ‘빌보드(Billboard)’는 프로젝터 화상을 통해 간편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라디오 겸용 시계 ‘PC-01’을 출시한다.

PC-01은 고휘도 LED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시계와 프로젝터가 장착된 라디오 겸용 시계로서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화면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탁상용 시계와 다르게 180˚ 회전 가능한 프로젝터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야외에서나 새벽에 화면을 켜는 번거로움 없이 침실의 천정이나 텐트 등의 벽면에 화상을 비추어 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PC-01의 디스플레이는 고휘도(High Brightness) LED를 채용하여 햇빛이 비추는 밝은 장소 등의 야외에서도 뚜렷하고 선명하게 시간, 온도, 알람 등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시인성을 자랑한다.

캠핑이 취미이거나 인테리어 기기로써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알람 및 시계 기능은 물론 최대 10개의 주파수가 저장 가능한 FM 라디오가 탑재되어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PC-01은 심플한 화이트와 블랙 색상에 빌보드(Billboard) 특유의 세련된 마감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루며 커브드 디스플레이 디자인으로 모던한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한다.

카렉스 빌보드는 이번에 출시하는 ‘PC-01’은 침실이나 주방과 같은 공간에서 탁상용 오디오 기기로서의 활용 뿐만 아니라, 공간을 세련되게 만들어줄 인테리어 효과도 함께 갖춘 제품이라며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카렉스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박제현 AE 02-2631-845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