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이유식 전문기업 루솔(대표 김슬기)이 이유식 1.5단계를 출시하면서 이유식 제품 전반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1.5단계는 1단계인 쌀을 곱게 갈아 만든 미음에서 2단계인 쌀 입자가 살아있는 아기 죽 단계로 넘어갈 때 밥 알갱이의 이물감으로 목 넘김이 어려운 아기들을 위해 세심하게 배려한 제품이다. 이번 1.5단계는 그동안 인기 있는 재료들 중 목 넘김이 편한 재료들을 선별하여 5~6개월 아기들에게 맞게 16종으로 개발되었다.


루솔은 이번 신규 단계 출시와 함께 전 단계에 대한 품질도 한층 업그레이드하였다. 지난해 하반기 신공장으로 확장 이동 후 꾸준한 시설 증설과 기술 개발에 힘써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주는 이유식과 가장 가까운 제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품질 개선뿐 아니라 공식몰에서는 이유식이 떨어져 당황하는 엄마가 없도록 주문 마감을 17시에서 24시간으로 대폭 연장하여 배송서비스까지 업그레이드하였다.

루솔은 매월 전국 박람회에서 시식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1.5단계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을 뿐 아니라 루솔 이유식 전 단계에 대한 맛이 더 좋아지고 재료가 더욱 풍부해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공식몰에서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맞아 10팩 구매 시 2개 추가 증정과 함께 유기농 푸딩증정 행사를 7월 한 달간만 진행한다.

에르코스 개요

2003년 시작하여 식품, 이유식, 생활용품, 화장품 등 다양한 산업을 선도하는 유통업체로 성장하였다. 2015년 루솔 이유식 공장 건립을 시작으로 수제 이유식을 집중 개발하여 프리미엄 이유식으로 160여종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생산하며, 한국 엄마들의 까다로운 눈높이에 맞는 제품과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