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에프앤비가 만두피 두께 20% 줄인 개성 얇은피 만두 3종을 출시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만두피 두께를 20% 줄여 더욱더 맛있는 ‘개성 얇은피 만두’ 3종(고기·새우·김치)을 출시했다.

‘개성 얇은피 만두’는 진공 반죽 공법으로 만두피를 빚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만두피 두께가 20%가량 얇으면서도 탄력이 있다. 만두소가 그대로 비칠 정도로 얇은 피 덕분에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만두소 본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개성 얇은피 만두’는 피가 얇으면서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군만두나 물만두는 물론 만둣국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최근 활용도가 높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만두피가 굳지 않고 속까지 촉촉하게 익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개성 얇은피 고기만두’는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이 33% 이상으로 고기만두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 각종 야채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더욱더 맛있다. ‘개성 얇은피 새우만두’는 국내 새우만두 1등 브랜드의 노하우로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썬 통살 새우를 듬뿍 담아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개성 얇은피 김치만두’는 저온 숙성한 국내산 김치와 국내산 돼지고기가 어우러진 정통 김치만두다.

동원F&B는 최근 소비자들은 만두소뿐만 아니라 만두피까지 중요하게 여기며 맛은 물론 식감까지 풍부한 만두를 선호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개성 얇은피 만두’의 가격은 고기만두(400g*2봉), 새우만두(520g), 김치만두(400g*2봉)가 각각 8980원이다.

언론연락처:동원그룹 홍보실 최현진 대리 02-589-313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