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7월 델리지오소 여름 음료 3종을 출시했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7월 델리지오소로 여름과 어울리는 과일 음료 3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밀라노 스타일의 주스바에서 신선한 과일로 만든 시원한 음료를 즐긴다는 ‘밀라노 주스바’ 콘셉트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를 준비했다.


‘썸머 플럼’은 자두베이스에 자두를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 새콤달콤한 자두향을 더욱 살렸다. ‘피치 펀치’는 제철 천도 복숭아와 생 바질 잎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라임 모히또’는 라임 슬라이스를 듬뿍 넣고 상쾌한 민트로 마무리한 깔끔한 칵테일이다.

7월 델리지오소를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매장에서 출시 음료를 주문하면 개성 있는 디자인의 보틀을 소진시까지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피스 인근 매장에서는 ‘서프라이즈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 ‘우리 회사에 밀라노 주스바의 시원한 음료가 필요한 이유’를 써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의 회사에 깜짝 방문하고 음료 최대 30잔을 제공한다. 오피스상권 매장(여의도IFC몰, 코엑스, 광화문, 서울스퀘어점) 인근 회사에 한해 진행한다.

더플레이스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과일로 시원한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일상 속 재미를 느끼고 무더위도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서승희 02-6740-466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