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가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시원한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디자인이 특징인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의 트로피컬 일러스트가 적용된 라벨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름 휴양지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샴푸 △바디샤워 △페이셜 클렌저 등 비욘드의 대표 인기 제품을 4종을 엄선해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외부 자극에 지친 두피를 상쾌하고 향기롭게 케어해주는 지성 두피용 데일리 샴푸다. 두피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크랜베리, 블리베리의 영양 성분을 담아 모발과 두피에 생생한 영양을 전달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두피와 모근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8가지 식물 추출물을 담고 두피와 모발에 에너지를 전달한다.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아 잔여감 없이 깔끔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싱그러운 풀 향기과 시트러스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바디 피부뿐 아니라 기분까지 생기를 부여하는 ‘버베나 바디 샤워젤’ △무농약 재배법으로 자란 허브 추출물과 오일의 영양 성분을 담고 피부에 부담 없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도 한정 에디션에 포함된다.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팀 임태은 파트장 02-6924-663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