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모자란 바디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굿바이 모(毛)자란 바디’ 제모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국내 소비층 증가와 함께 왁싱이 뷰티의 한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국내 왁싱 제모시장의 성장세 또한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


‘굿바이 모자란 바디’는 제모 기능성 화장품으로 AHA가 함유된 과일추출물과 올리브, 호호바, 사과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 병풀출추물을 함유하여 제모와 함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함유된 시어버터는 제모 후에도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사용법은 간편하다.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가 포함된 일체형 용기로 실리콘 브러쉬를 이용해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5분~10분 후 브러쉬로 긁어낸 후 흐르는 물로 씻으면 간편하게 체모를 제거할 수 있다.

참존은 본격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저자극 제모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여 새로운 제모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리콘 브러쉬가 포함된 일체형 용기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편리하게 제모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참존 굿바이 모자란 바디 제모크림은 여름 기간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스타일쉐어 공식 앱과 온라인몰,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참존 마케팅팀 김재희 주임 02-3485-943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