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이 우월한우에 심플리쿡의 특제 소스를 결합한 상품 2종을 출시했다

GS수퍼마켓(GS THE FRESH)의 대표 한우 브랜드 ‘우월한우’와 밀키트를 선도하는 심플리쿡의 노하우가 결합해 ‘심플리쿡 우월한우 불고기’가 탄생했다.

GS수퍼마켓은 넘버1 정육 브랜드 ‘우월한우’의 한우 품질 그대로에 심플리쿡 쉐프의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를 결합한 ‘심플리쿡 우월한우 불고기’, ‘심플리쿡 우월한우 불갈비식구이’ 2종을 출시했다. 전국 GS수퍼마켓에서 200g 기준 각 1만4800원, 1만78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구입 후 별도의 추가 작업 없이 후라이펜에 구워 바로 시식이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상품 패키지에 쉐프의 요리 팁을 추가해 색다른 요리 제안을 했다.

우월한우는 GS리테일 친환경 지정농장에서 최적의 사육 환경에 무항생제 사료를 먹고 자란 한우로 1등급 이상 출현율을 90% 이상 수준 유지하고 있다. 또한 도축에서 가공까지 전과정을 HACCP 인증 받은 지정 육가공장에서 생산하여 철저한 위생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우월한우는 사육부터 도축,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전 단계를 콜드체인으로 관리가 가능한 국내 최고 수준의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한우 브랜드이다.

심플리쿡은 쉐프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정량 요리 재료를 제공하는 밀키트로 출시해 요리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기존 조리해 즐길 수 있는 RTC(Ready to cook)상품 외에 구매 후 바로 취식이 가능한 RTE(Ready to eat) 상품군을 추가하는 등 고객 특성에 맞는 상품으로 확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우월한우’와 ‘심플리쿡’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상품 개발로 고객에게는 검증된 맛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함으로 고객 신뢰 향상 및 차별화된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플리쿡은 밀키트 심플리쿡을 제조하며 쌓은 양념 노하우에 우월한우가 가지고 있는 재료의 신선함을 결합한 상품을 제안한다며 GS리테일의 우수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차장 02-2006-297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