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메가벤트 Ⅱ PFG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쾌적한 낚시 활동을 위한 피싱 슈즈 ‘메가벤트 Ⅱ PFG’를 출시한다.

‘메가벤트 Ⅱ PFG’는 컬럼비아의 피싱 웨어 전문 라인인 PFG(Performance Fishing Gear)의 신제품으로 우수한 통기성과 빠른 건조가 특징이다. 통풍이 잘되는 오픈 메쉬 소재로 제작해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물 빠짐이 좋은 구조로 여름철 낚시 활동에 알맞다.


오염을 방지하는 블러드앤거츠 기술력으로 얼룩이 쉽게 씻겨나가도록 했다. 또한 ‘옴니그립(Omni-Grip)’ 바닥창이 접지력을 높여줘 물속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주고 쿠션 기능과 내구성이 좋은 ‘테크라이트’ 중창을 적용해 자갈 위에서도 충분한 쿠션감을 자랑한다. 미세한 홈 레이저 컷팅 아웃솔은 우수한 접지력으로 젖은 바위나 선상 바닥에서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한편 컬럼비아의 ‘PFG컬렉션’은 1996년부터 컬럼비아 글로벌에서 선보이고 있는 피싱웨어 라인으로 낚시에 최적화 된 의류, 신발 등을 내놓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낚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컬럼비아 ‘메가벤트 Ⅱ PFG’는 컬럼비아 PFG 스페셜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