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프랜차이즈 커피온리(COFFEE ONLY)는 여름 시즌 청량하게 마실 수 있는 ‘레드패션에이드, 자몽에이드’ 메뉴 2종을 5월 22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드패션에이드는 열대과일인 패션프루트와 히비스커스 허브티를 블렌딩한 음료로 오렌지 건조과일을 곁들여 향긋한 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소비자에게 친숙한 자몽에이드는 자몽 본연의 쌉싸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일 함량이 높은 퓨레를 사용하여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고, 향긋한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가격대는 레드패션에이드(L) 3300원, 자몽에이드(L) 2800원이다.

커피온리는 21일 에이드 2종 출시를 기념하여 ‘여름 신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드 신메뉴 3잔 구매 시 커피콩빵 1개를, 5잔 구매 시 넛츠코코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커피온리는 이번 신메뉴 출시에 그치지 않고 시즌별로 경쟁력 있는 음료를 개발해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격 대비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온리는 예비 창업자들의 카페창업 지원을 위해 인테리어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 지원 이벤트는 7월 말까지 50개 매장 한정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커피만컴퍼니 개요

커피온리(COFFEE ONLY)는 2016년 8월 커피만컴퍼니에서 론칭한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믿을 수 있는 좋은 커피를 쉽고 편하게 마시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모토 아래 2018년 말 기준 108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두직수, 무인결제, 커피집중, 정직제조라는 4가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가성비 카페 창업 브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아메리카노900원, 막심커피 등이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