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아오리라멘, 6월 30일까지 열흘 간 라멘 4종 반 값 할인

새 출발하는 아오리라멘, 그동안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고객 사은 행사 진행
네 가지 라면 메뉴(아오리, 아오리 Lite, 미소, 마제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고객님의 격려와 응원 덕분에 새 출발합니다!”

아오리라멘을 운영하는 아오리에프앤비(대표 이사 김훈태(내정자))가 30여개 가맹점주들과 힘을 합쳐 그동안 응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21일부터 10일간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아오리에프앤비가 인수돼 새로운 김훈태 대표(내정자) 체제에서 처음 실시하는 이번 고객 사은 행사는 ‘새로운 시작, 뉴 아오리’라는 부제를 달고 있으며, 6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 동안 아오리라멘을 찾는 전 고객들에게 대표적인 라멘 메뉴 4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반값 할인을 하는 라멘 메뉴는 아오리라멘, 아오리라멘 Lite, 미소라멘, 마제멘이다.

신임 김훈태 대표(내정자)는 “아오리라멘이 새롭게 시작하는 시점에서 가장 먼저 그동안 심려를 끼쳐드린 고객 분들에게 죄송하단 말씀과 동시에 따뜻한 격려 메시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한다”며 “아직 시작 단계인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 분들과 진심이 담긴 소통을 하는 아오리라멘이 되겠다”고 고객 감사를 위한 첫 할인 행사의 기획 배경을 전했다.

아오리라멘은 앞으로도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준비해 고객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아오리라멘 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편 아오리에프앤비는 7월부터 외식업계에서 투자와 자문을 전문으로 해온 개인 투자자들에게 100% 인수되어, 새로운 수장으로 내정된 전문 경영인 김훈태 대표 체제로의 새 출발을 알린 바 있다.

아오리에프앤비 개요

아오리에프앤비는 일본 정통 라멘을 중심으로 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