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챔버오케스트라 제2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리 챔버오케스트라의 제2회 정기연주회가 7월 16일(화)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진행된다.

리 챔버오케스트라(Li Chamber Orchestra)는 전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교수 바이올리니스트 故 이종숙의 제자들이 뜻을 한데 모아 만들어진 연주단체로, 2017년 11월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그 첫 발을 내디뎠다.


‘Delightfull Memories’를 부제로 했던 그 첫 번째 연주회에서는 故 이종숙 교수의 서거 10주기를 추모하기 위하여 국내 클래식 음악계를 대표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음악인들이 모여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제2회 정기연주회에서는 제자들이 받은 故이종숙의 사랑을 그림으로 표현하였다. 제자들은 우리는 오선 안에서 선생님께 삶과 음악을 배웠다. 평생 음악가로서 살다 보니 그 가르침이 그림에서와 같이 아름다운 하트로 마음에 새겨지고 있으며 하늘에 계실 우리 선생님께 사랑을 담아 제자들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ARTISTS

Conductor
김강훈

Violin
최병호, 김홍준

Cello
부윤정

◇MEMBERS

악장
정유정 최병호

Violin
지유진, 이윤희, 정유미, 이자윤, 이은영, 황순빈, 송영, 조은기, 문수형, 성경주, 정재윤, 박재린

Viola
김혜용, 정승원, 안은지

Cello
임경원, 배기정, 조진영

Double Bass
장린

◇프로그램
A. Vivaldi / Concerto grosso in d minor, Op. 3, No. 11, RV 565 / * Vn. 최병호, 김홍준
J. Haydn / Concerto for Cello and Orchestra in C Major - Hob.VII: 1 / * Vc. 부윤정
B. Britten / Simple Symphony, Op. 4

음연 개요

음연은 월간 피아노음악 출판 및 공연 기획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음연 공연사업부 이성희 02-3436-522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